1.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디자인보관함 내 '기본디자인'을 생성해 주세요.

2. 새롭게 설치된 '기본디자인' 항목의 파란색 URL을 클릭한 후 문제가 발생하는 부분의 동일 경로로 들어가서 해당 영역에 같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기본디자인' 화면에서도 동일 문제 발생시 쇼핑몰 사용상의 문제로 카페24 고객센터 또는 카페24 제공의 매뉴얼을 이용하셔야 하며, 새로 설치된 디자인에서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오류 내용과 함께 문제 화면을 캡쳐하여 고객지원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답변 드립니다.